곤충과 동물

쌍라이트 삼형제, 지붕위 길고양이 이야기

봄날3 2013. 10. 21. 07:19

길고양이 삼형제

고양이 세마리가 지붕위 건축자재 위에서 미동도 하지않고 바라보는 모습을 보고는 디카를 꺼내 들었다

 

 보초서냐? ㅎㅎ

 아지트인듯한 곳에서 일정한 간격으로 세마리가 저렇게 바라보고 있네요

 

  사진을 담으려 다가가니 벽돌에다 턱까지 받치고 아주 편안한 모습으로 지켜보고 있어요 ㅎㅎ

 

 아하, 금요일 저녁 철야배배 시간인데 말씀을 사모하여 귀동냥? ㅎㅎ

 

 요놈은 가까이 가니 얼굴만 내밀고 사진담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세마리 모두 옷입은 모습은 다르나 가족관계인듯 하며

                           마치 자기들만의 성을 지키고 있는 모습 입니다

 

                                      월요일 입니다 .  파이팅 하삼 !!!

 

 

                                                         ㅡ 봄 날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