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 이야기

앵무새,겨울철 월동 준비로 침대 만들어 줬어요

봄날3 2012. 11. 21. 07:30

앵무새 이야기

 

썬코뉴어 앵무새

월동 준비로

침대 만들어 줬어요

  

 

              추위에 약한 앵무새 노을이를 위하여 침대를 하나 만들어 줬어요

 

                                      그런데 적응을 못하고 있네요

      적응 훈련?으로 같이 누워있을때 침대 안에 넣고 있으면 좋아라 하는데...

 

                       집 안에 걸어 놓으면 저렇게 경계를 합니다.

 

             침대안에 넣어주면 요렇게 장애물 통과 하듯이 나와 버리곤 합니다.

 

                        조금씩 적응 중인데 포근한 감촉에는 만족한 모습입니다.

                                 

                                  시간을 두고 지켜보기로 했어요

 

                                집 밖에서는 이렇게 들어가기도 하는데요^^

 

                                                               침대 안에 재질

 

 

생각보다 경계심이 많은 썬코뉴어 앵무새 노을이...

검색을 해 보니 앵무새가 침대를 좋아한다고 하길래 만들어 줬더니 경계만 하고는 이틀째 침대 밖 횃대에서 잠자고 있네요 ㅋㅋ

침대가 보통 삼각형으로 만들어 줬던데 이놈 침대는 재질에 어울리게 원형으로 만들어 봤어요.  첫작품 이만하면 괜찮치요? ㅎㅎ

 

                                           ㅡ 봄 날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