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당신을 만듭니다.

봄날3 2006. 4. 7. 09:33

 

    생각이 당신을 만듭니다.

 

 몇 년 전 미국 어느 신문에 실린 이야기 입니다.자신이 고양이로 변하고 있다는 생각에 빠진 부인이 있었습니다. 그는 자기가 키우던 고양이이가 죽어 버리자 놀랍게도 이십년 동안이나 고양이 음식을 먹고 살았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위한 인스턴트 음식을 오랬동안 섭취했던 것입니다.

 

 그는 애지중지 키우던 고양이가 죽어 버리자 몹시 상심했습니다. 그의 마음은 극도로 허전 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넉넉한 처지가 아니었습니다. 얼마나 서글펐을까요? 그에게는 고양이를 위해 예비로 사둔 고양이 밥이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그것을 식사때마다 먹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먹기 시작하여 습관적으로 이십년 동안이나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에게는 가족이 없었습니다. 혼자서 외롭게 살았습니다.그래서 인지 그에게는 정신적 장애가 있었습니다. 그는 고양이 밥을 먹으면서 자기가 점점 고양이가 되어가고 있다는 착각에 빠졌습니다. 그러면서 진짜 고양이 행세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기분이 좋을때는 고양이 처럼 그러렁 그러렁 소리를 냈고, 경계심을 들라치면 고양이가 하듯이 쉬잇 쉬잇 거렸습니다.

 

 급기야 그 부인의 생김새까지 고양이처럼 변해 갔습니다. 신문에  실린 그의 인물 사진을 보니 정말 고양이와 흡사한 것 같았습니다. 스스로 고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 모습마저 고양이를 닮아가나 봅니다.

 

  생각하는 것이 이렇게 무서운 것입니다.당신의 생각이 바뀌면 당신의 운명도 바뀝니다.

 

                                ㅡ 옥 한 흠 ㅡ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시와 수염의차이  (0) 2006.04.10
진짜사랑  (0) 2006.04.08
삶이란 여행에 함께 하소서  (0) 2006.04.07
4월의기도  (0) 2006.04.06
지혜  (0) 2006.04.06